케멀링(KOMMERLING)은 프로파인(profine)이라는 세계적인 프로파인 그룹의 자회사이며, 대륙별로 KBE, KOMMERLING, TROCAL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로 공급되고 있는 PVC 프로파일을 보다 원활하게 공급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케멀링은 1897년 독일 Pirmasens에 설립 되었으며, 총 직원은 3000여명, 2014년 매출량은 700만 유로에 이르는 엄청난 규모의 회사입니다.
22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독일 내 시장 점유율은 28%, 유럽 내 점유율은 16%입니다.
독일은 물론 여러 유럽 국가들과 러시아, 그리고 아시아 지역에서 프로파일을 압출(생산)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긴말한 네트워크를 갖고 있기 때문에 최고 품질의 제품과 어떤 상황에서도 발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케멀링은 세계 최초로 PVC 프로파일에 납성분을 넣지 않는 Greenline 인증서를 획득 했습니다.
케멀링 창호는 정식 교육을 받은 전문가들이 제작하고 있습니다.
현재 쓰고 있는 88mm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올바르게 이해하고 제품을 만드는지,
하드웨어 조립은 정확하게 하는지 실습을 했으며 교육 과정 이수를 한 후 독일 본사에서 받은 수료증입니다.
유리도 창호에 맞게끔 고품질, 고성능 47T 로이삼중유리를 사용합니다.
유리 제작의 모든 과정이 자동화 시스템입니다.
아르곤가스는 가스실에서 채워져 나오므로, 사람이 주입하는 것보다 더 큰 단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르곤 가스 측정 기계입니다.
98.7%의 아르곤 가스가 충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가스가 빠지지 않도록 최고 성능의 Swisspacer-Ultimate 단열 간봉을 사용합니다.
이 과정이 지나면 명품보다 명품인 케멀링 창호가 완성됩니다.